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롤링스톤이 추천하는 실용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탑10 (1편)

by 쎄이디 2023. 12.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쎄이디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입니다. 혹시 크리스마스 선물 사셨나요? 크리스마스까지 일주일도 안남았습니다. 한국은 보통 연인들끼리 선물을 주고받지만 서양문화에서는 크리스마스가 가장 명절이기 때문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모여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받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롤링스톤이 뽑은 실용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탑 10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 삼성 55인치 QLED 4K 

Samsung The Frame TV (55-Inch)

(Image Credit: Amazon)

 

삼성 55인치 QLED 4K 프레임 티비는 반사 방지 무광택 디스플레이기 때문에 예술 작품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도 제일 인기있는 선물중 하나인데요. 아트모드 설정시, 스마트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 좋아하는 이미지를 맞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미국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인테리어, 집 스티일에 맞게 다양한 베젤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가격: 1497.99


2. 애플 에어팟 프로

Apple AirPods Pro

(Image Credit: Amazon)

 

애플의 최신 이어버드 에어팟 프로(2세대)는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과 개인화된 공간, 뛰어난 오디도 기능을 다 가지고 있는 애플 에어팟 프로! 또한 충전 케이스 사용시 배터리 수명이 30시간이나 되며, 헬스장에서는 땀 방지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크기의 이어팁을 가지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항상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199.99


3. 애플 와치 시리즈 9

Apple Watch Series 9

(Image Credit: Apple)

 

애플 와치 시리즈9은 일상의 추적, 건강 등 지난 와치 시리즈보다 한단계 더 발전된 시리즈입니다. 수면 단계와 혈중 산소 수준부터 불규칙한 심박수 리듬 추적까지 모두 분석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가 근처에 없을 때 문자나 전화에 응답할 수 있는 내장형 셀룰러 및 GPS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추락 및 충돌 감지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손목에서 바로 119로 쉽게 전화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449


4. 소노 무브 2 스피커

Sonos Move 2 Speaker

(Image Credit: Sono)

 

소노의 최신 휴대용 무브2 스피커든 어딜가든 깨끗하고 뛰어난 소리를 가지고 있어 스피커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존 소노의 스피커와 연결하여 풀홈 오디오를 즐길 수 잇으며 내장 핸들과 방수 지다인 적분에 블루투스를 통해 야외 에서 자체적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가격: 449


5. 보스 콰이어트 컴포트 울트라 헤드폰

Bose QuietComfrot Ultra Headphones

 

(Image Credit: Bose)

 

보스의 최신 소음 제거 헤드폰은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몰입형 오디오입니다. 따라서 음악을 듣고있으면 보스헤드폰이 음악을 한단계 더 끌어올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블루투스 헤드폰은 24시간 배터리 수명과 이어컵의 터치 컨트롤, 선명한 통화를 위한 내장 마이크 또한 큰 장점입니다.

 

가격: 379


6. 테라건 프로 플러스 마사지 장치

Theragun Pro Plus Massage Device

(Image Credit: Amazon)

 

테라건의 새로운 프로 플러스 마사지 기계는 운동 후 회복할 때 꼭 필요한 기계입니다. 언뜻보면 시중에 쉽게 볼 수 있는 진동속도와 부착 헤드를 갖춘 충격 마사지 건이나 자세히 살펴보면 뭉친 부분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세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한 마사지 기계입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 내장온열 요법과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하는 근적외선 요법도 제공되며 안내식 촉각 호흡법 세션도 제공합니다. 때라서 운동선수 또는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올인원 회복 도구입니다.

 

가격: 599


7. 애플 에어 태그

Apple AirTags

(Image Credit: Apple)

 

애플 에어태그는 요즘같이 여행을 많이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더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여행중 이 중 하나를 가방에 쉽게 넣어 멀리서도 추적할 수 있으며 열쇠에도 손쉽게 부착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가격: 79.98(4)


8. 아워플레이스 얼웨이즈 팬 2.0

Our Place Always Pan 2.0

(Image Credit: Amazon)

 

아워플레이스의 얼웨이즈팬은 요리입문자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후라이팬입니다. 또한 집안에서도 쉽게 요리할 수 있는 후라이팬으로 유명하며 디자인또한 모던하고 이뻐서 인기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굽기부터 튀김, 베이킹, 볶음까지의 거의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인기 후라이팬입니다.

 

가격: 105


9. 마샬 액톤 III 스피커

Marshall Acton III Speaker

(Image Credit: Amazon)

 

요즘 카페에서도 많이 보이는 스피커이죠? 

마샬의 최신 액톤 III 스피커는 복고풍 스타일과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제일 인기있는 스피커입니다. 인테리어용으로 쓰기에 너무 좋고 선물받기 너무 좋은 마샬 스피커는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휴대폰과 쉽게 페어링하거나 3.5 mm보조 입력을 통해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락앤롤 스타일과 시대를 초월한 지다인으로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가격: 299.99


10.  스탠리 퀀처 텀블러 / 보온병

Stanley Quencher Tumbler

(Image Credit: Amazon)

 

얼마전에 스탠리 보온병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요. 차주가 교통사고가 크게 나서 차는 다 망가졌고 탔는데 차안에 있는 스탠리 보온병은 오히려 멀쩡했죠. 심지어 보온병안에 있는 음료수와 얼음은 그대로 있었고요. 그래서 스탠리 CEO가 차주에게 새차와 스탠리 보온병도 함께 선물했는데요. 이번 사고를 통해 다시한번 보온병계 최강자라는 타이틀을 얻은 스탠리 보온병! 스탠리 보온병은 이중벽 진공 단열재 덕분에 몇 시간 동안 40온스 음료를 차갑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빨대와 함께 제공되는 이 텀블러는 차 이동중에 흘림방지를 위해 덮개를 쉽게 밀봉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45

댓글